2012년 2월 25일 토요일

프로선수와 직장인의 차이

프로 운동선수들은 자기 시간 중 20%를 시합에, 80%를 훈련에 투자한다.
한 조사에 의하면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자기 시간의 99%를 일에, 1%를 자기계발에 투자한다.
운동선수로 치면 거의 연습도 하지 않고,
시합에 임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혼다 나오유키의 '레버리지 싱킹' 中

댓글 4개:

  1. 안녕하세요?

    초면에 실례를 무릅쓰고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댓글을 남깁니다.
    저는 예전에 아이써프가 개발했던 레이싱게임인 팀레볼루션의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이 블로그의 자료를 보게 되었습니다.
    TR 개발이 멈춰지고 개발진들이 뿔뿔이 나갔던 상태에서 쌍용차의 요청으로 기존 TR을 커스터마이징 되어 만들어진 오프로드 패키지레이싱 게임이 존재한다는건 어렸을 때 본 스크린샷으로 얼핏 기억은 하는데, 그 외 제가 찾을 수 있는 자료는 전혀 없었습니다ㅠㅠ

    게임 패키지 실물이 찍힌 사진을 보고 나서 좀 많이 깜짝 놀랐습니다. 영영 볼 수 없을 줄 알았던 게임의 모습이 이렇게 떡 하니 있으니까요.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소프트웨어를 받아 볼 수는 없을지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내키지 않으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전히 TR의 팬으로써 꼭 다시 한번 그 자료를 보고싶습니다ㅠㅠ
    ndotcom(골뱅)gmail.com 제 메일주소 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 아, 그리고 이 주소는 짬짬이 자료를 모으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입니다.
    아무도 보진 않지만 계속 수집하고 있어요ㅎㅎ
    http://www.facebook.com/teamrevoluxion

    답글삭제
  3. 앤닷컴님이시네요... ㅎㅎ
    TR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던 몇몇 분들 중 한 분(감사했습니다~ ㅜㅅㅠ).
    사진이 꽤 예전에 찍어 놓았던 것이라, 지금 시디가 있는지....
    함 찾아봐야겠네요....

    답글삭제
  4. 헐 기억해 주시는군요ㅠㅠ
    제가 아이써프 자체 클베때 참 말썽을 많이 피웠었죠ㅠㅠㅠ
    다시 생각하면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찾아봐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헤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