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5일 월요일

프로야구 원년 리틀베어스 회원증!!

오늘 스포츠 뉴스를 보다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낸 
원년 프로야구 리틀베어스 회원증!!!
OB베어스가 우승해서 이것저것 기념품 받은게 많았는데...
이제 남아 있는건 이것 뿐이군요...  ㅜㅅ ㅜ

댓글 2개:

  1. 우앗 원년멤버시라니 멋지네요! 게다가 저것을 소지하고 아직도 소지하고 계시다니... 워~

    저는 서울이 연고인데도 불구하고 롯데 자이언츠 어린이 회원에 가입했던 것이 기억나네요. 하하^^
    (생각해보니 삼성라이온즈도 가입했던걸로... -.,-)

    답글삭제
  2. ㅎㅎ 제가 물건을 잘못버리는 성격이라...

    전 MBC청룡에 가입하려했는데, 회원모집이 마감되는 바람에 OB회원을 했죠...

    덕분에 그 이후로는 쭈욱~ 두산 팬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