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발 사: JoyMaster Interactive
개발기간: 2008년 7월 ~ 2010년 3월
개발환경: Gamebryo 1.3, 3D Max
담당업무: 배경 팀장 / Technical Artist
최초 개발부터 상용서비스까지 전과정 참여
배경 컨셉 설정, 리소스 제작 및 관리
- 던전, 필드, 마을 리소스 모델링
- 신규 던전의 컨셉 설정 및 리소스 제작 방향 제시
- 배경 effect 제작
R&D
- Gamebryo 1.3 엔진분석
- 완성도 향상을 위하여 기술 리서치 및 게임 내 적용
- 데이터 최적화
- 각종 게임 시스템 개발 참여
- 버그 원인 분석 및 처리
서비스요약: 2009년 9월 국내 Closed Beta Service 실시 (Est Soft)
2010년 2월 국내 Open Beta Service 개시
2010년 3월 국내 상용 서비스 개시 (Est Soft)
2010년 12월 일본 상용 서비스 개시 (GamePot)
댓글 없음:
댓글 쓰기